30.apr.2013

vs 두산 첫째 날 @ 잠실야구장





시작은 뭐 중간에 잠깐 비도 오고 그냥 보통의 평범한 잠실구장 답게 날씨 이랬다저랬다 지랄같고 그냥 보통으로 바람 세차게 불고 입돌아갈거 같고 그랬어요.




그러다가 5말 끝나고 클리닝타임 때 홈구장 프로포즈 이벤트 중에 정전이 뙇! 어웨이팀인 갸호갱들은 뭔노무 프로포즈를 이리 으리으리하게 하는데 투덜대다가, 불이 1분이 지나도 들어오지 않자 핸드폰 꺼내 들고 다들 신나서 콘서트 놀이 시작(진짜로 좋아했습니다)




그렇게 남행열차, 응원가 메들리 부르며 놀다가 20분쯤 지나서 전광판에 불이 들어왔는데 오류. 오류. 오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을 단무지봉에 붙혀서 즉석 형광봉을 만들어 내는 호갱들의 센스ㅋㅋㅋ 한 쪽에서 레드탑은 오늘도 불꽃놀이를 합니다.




파노라마를 찍었보았습니다. 진짜 김기아 잠실 콘서트인줄. (클릭하면 커져요)




30분쯤 지나서 경기 재개. 어찌된 일인지 열기는 더해져있었고. 4개방송사 리뷰에서 그렇게나 까대는 후진 경기장 인프라였지만 현장에 있던 저는 그냥 신나고 특별했던 경험이었습니다. 왜냐면 우리가 이겼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전 직 후



정전 후 응원, 1 남행열차



정전 후 응원, 2 메들리(김주일콘서트ㅋ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