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jun.2013

vs SK @무등구장







뉴등구장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어찌어찌 급하게 결정되서 준비없이 간 홈이었지만 게임도 이기고 무엇보다 무럭무럭 자라는 뉴등구장 모습을 봐서 좋았다. 내년 올스타는 저기서 열리겠지. 호갱질 할 맛 나것구만. 뱀 나오고 물방개 기르고 수박과 버섯이 자라는 대자연 무등구장에서 비부비(....) 하며 응원하다 저기서 떵떵거리며 호갱질 할 날이 곧 올거 생각하니, 캬-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네. 빨리 왔음 좋겠다 :^)))))))




이건 쇼셜헤더로 쓸려고 효과 좀 넣은거. 멋지구만.




그리고 이건 비젼코리아 이번 신상 스냅백(.. 정식품명:기아타이거즈 호랑이캐릭터 숏챙모자) 지미 11경기 내에 홈런치면 이거 사겠다고 막던졌는데 이 망할놈이 말 끝나자마자 백투백치고 말이얔ㅋㅋㅋㅋㅋㅋ우리지미그런애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대화느님은역시대단하시닼ㅋㅋㅋㅋ야왕이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에끼니미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흡..






나만새되순없지-_-

http://bit.ly/11WrNmA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