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2013

아이허브의 은혜로운 무료배송 이벤트는 이용해줘야(..)








재로우 유산균은 엄청 기대 중이다. 아무거나 주워먹고 식중독으로 장염걸려서 며칠을 정신 못차렸더니 안되겠어 저건 사야했어. 1일1똥하는 장 건강한 직딩들은 축복받은거쎄여. 저거먹으면 술처마시고 다음날 설사 안할 수 있겠디~* 헿ㅎ헤헿헤헤


에- 또 그리고, 짐 다니면서 근력운동하고 근육통이 너무 심해서 며칠을 계단도 못걷겠길래 햄스트링 온 줄.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통에 좋다고 하길래 한참 고민하다 BCAA도 넣고, 치약도 넣고, 턱드름에 직방이라길래 넬슨젤도 넣고, 여름이고 하니 습기제거겸 방에서 나는 홀아비냄새(...)도 없앨겸 미스란언니가 강추하던 양초도 넣고. 7월 프로모션 립밤도 안까먹고 넣고. 81달라64센트 야아르~*






택배 오자마자 제일 먼저 캔들 켜봤는데, 콩으로 만들었다는 캔들이 뭐 그냥 양초랑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지마는 냄새제거는 확실해서 좋드라. 낮에 한 시간쯤 키고 반나절 있다 들어왔는데 은은히 남아있던 장미향기. 재구매 의사가 마구 피어오르는 개미지옥 아이허브. 코즈니에서 파는 양키캔들 큰거가 삼사만원 하던데, 저거는 9달라니깐 진짜 싸네 나는 이렇게 박언니에게 포교 당하는 것가.





우리함께 즐거운 개미지옥, 아이허브

http://kr.iherb.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