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드래곤볼(...)

최근 한 일 중 가장 괜찮은 돈지랄




스타워즈에 보데스스타를 넣은 보스카를 마시는 장면이 나온다. 동그란 얼음이라니. 와우. 저런걸 만들 수 있다니. 그럼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사야지!















그래서 샀다.













잘 모르겠다.





열린다. 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에 물을 담는다. 처음이라 어디까지 넣어야될지 모르겠는데 우선 뚜껑 닫고 넘칠 만큼 넣어야 실패하지 않는다는 강박관념이 생기지.





이렇게 개차반이 됐쎄여. 





물이 넘쳐야 알 수 있다. 저 구멍의 존재의 이유는 물빠짐이었다는 걸.





얼린다.  8시간이나 걸림. 헐!























뙇!






우와아아아아앙!





잘 안빠져 -_-





찾아라 드래곤볼♪





박언니가 사다준 투고클라스에 넣어서 헤헿ㅎㅎ헤헤헿ㅎㅎ헿





허세를 부려봤지만 그래봤자 얼음이세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