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HINHWA Grand Finale Encore Con @ seoul

3.aug.2013 (sat)








날씨가 약맞은거처럼 비왔다 더웠다 아주 미친년 널을 뛰어서 덥고 습하고 줄은 계속 늘어나고, 늘 그렇듯이 10시 시작이면 10시 넘어서야 오픈하니깐 짜증내고 욕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뭔노무 시스템이 15년째 변하질 않니. 세륜설탕공장





옆자리 일본팬이 들고 계시길래 부탁해서 찍은 사진. 사진상으론 도쿄꺼가 더 이쁜거 같지만 도쿄께 더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껀 투톤에 색도 있고 그리고 사진도 더 잘 받잖아. 우리껀 크기만 크지 단조롭고 각이 많아 흔들다 자꾸 얼굴에 긁힘; (라면서 난 왜 쓰지도 않을걸 2개나 산거냐..)





불꺼지고 신창수니들 비명(...) 파노라마. (커져요)





오프닝.




터에 입체 무대. (뭘 불렀더라;)




엔딩화면 라고쓰고 수니들아 진짜 끝이니까 이제 그만 좀 집에 가라는 화면





스포는 별로 어..없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