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 다량 함유

 

 

상민, 성규, 진호

3인연맹이라 쓰고 3각관계라 읽는다.

 

 

상민 : 성규

 

 

이건 본적이 없는 그런 캐미ㅋ

 

존경하는 룰라의 이상민 선배님 <->나의 사랑하는 후배 성규야

 

 

 

 

 

 

이건 본적이 없는 그런 하극상. 갓상민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헤이~*

 

 

 

서로에게만 말할 때 쓰는 전용 폰트(...)

 

 

 

남들의 시선따윈 의식하지않는 거침없는 딥 허그.

 

 

진호 : 성규

 

 

이때까진 그냥 바보멍청이였던 콩챙기는 유일한 동맹흔한콩빠성규뿐이었고. (성규가 저렇게 잔망스런 표정으로 믿지말라는데 콩놈은 여전히 등신같....)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바보멍청이 챙기는 유일한 동맹 흔한콩빠성규 뿐이고

 

 

 

떨어트려야 하는 다른편인데도 성규가 안타까운 콩.

 

 

 

브금 내꺼하자 깔아줘야 할 기세ㅋㅋㅋㅋㅋㅋㅋ나 저거보고 깜놀했다이 진짴ㅋㅋㅋㅋㅋㅋ게임하다 말고 갑자기 왜 홍석천을 끼얹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규영원하실께여~*

 

 

 

 

하지만 성규가 생각하는 두 형

 

 

안믿엌ㅋㅋㅋㅋㅋㅋㅋ

 

 

 

까도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한콩빠의마인드

 

 

 

 

 

 

사실 성규, 갓상민, 콩진호의 플레이 캐릭터는 2화 예고를 보면 씸쁠해진다.

 

 

 

 

 

 

나는 지니어스를 통해서 성규의 잘생김을 봤써. 상민-성규-콩 진짜 셋이 지니어스 먹여살렸는데 성규 넌 어디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