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사야해 

in 캄보디아




Cambodian Harvest Dried Fruit 반건조 망고


설탕에 쩔어있는 사탕같인지 젤리인지 같은 싸구리 맛나는 그런거랑은 퀄리티가 다릅니다. 생과처럼 내추럴한 단맛을 내며 과육이 살아있으요. 

말린 망고는 꼭 저 브랜드를 사세요. 럭키몰에서 1.45 ~ 2.5$ 구입.





I♥Cambodia


공정무역 제품. 나이트마켓 외각에 있어요. 컵받침 외에도 가방 책갈피 식탁제품 등등 팔아요. 색상도 다양하고 깔끔하고 저렴합니다.

컵받침 1$





핸드메이드 파우치


보자마자 한 눈에 반함. 종류는 엄청 다양하고 나이트/올드 마켓 여기저기서 팝니다. 

두 개에 7$로 구입.





상표유 上標油 ;  Siang Pure Oil


착한 우리의 가이드씨께서 유칼리투스 잎으로 만들어졌다며 우리가 비염으로 끙끙 거리니까 꺼내서 발라줬는데. 향을 맡으면 코가 뻥-! 뚫림. 현지 약국에서 0.8$에 살 수 있다고 직접 사다주셨음.(우리가 바가지 쓸까봐ㅠ 흡 너무 친절해ㅠ)


시원하다. 모기 물린데 발라도 좋고 두통이나 멀미에 바르면 효과가 좋다고함. 바르자 마자 화끈거리니 양조절 조심. 면세점에서도 팝니다(3배가격에)






천연 립밤


케이스가 자기로 된 립밤. 케이스마다 손으로 그렸는지 조금씩 다른데 다 이쁨. 스민, 프랜지파니, 연꽃 향 세가지. 원래 입술 답답한거 싫으해서 립밤은 안바르는데 이건 바르면 가볍고 또 보들보들한게 어찌나 기분좋든지ㅠㅠ 그리고 향 대박! 쟈스민 사세요 쟈스민 두번 사세요ㅠㅠㅠㅠㅠ 3개에 5$ 달라는거 6개에 9$로 깍았다. 나이트마켓에서 구입. 6개나 샀는데 더 사올껄 후회 중임. 나눠준거 도로 뺐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맘에 든다ㅠㅠㅠ




다 선물용으로 샀는데 그냥 내가 다 가지기로 함 ㅇㅇ 

아까워서 안되겠써 ㄷㄷㄷ 안줘 내꺼야ㄷㄷㄷ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