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스타전 in 광주

18.Jul.2014 w/ J.Ran






날씨 개차반인 와중에도 바글바글하게 모인 호갱들.. Aㅏ..






전에 왔을 땐 못봤는데 저런 것도 있쎄여.

아이고 기아야. 그냥 아무것도 안바랄께. 건강하기만 해다오. 죽기전엔 하겠찌.. V11.. 흡








띠전광판 개시! 정말 이쁘요. 호갱들 가서 꼭 보셈. 

은/는 개시 첫경기에 파울타구에 이빨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챔필의 자랑. 내방 티비보다 화질좋은 풀 LED 전광판.






엔트으리만큼 암울한 하늘색 ㅋ_ㅋ







제구왕은 엘지의 롸켓 이동현






의지짜응 1번 타자로 나와서 홈런 4개 깜. 민뱅한테 동전은 넣고 던졌는가 ?_?





나지완 0홈런 1죄송합니다 ㅋ_ㅋ 지네 집에서 홈런도 못까는 그날의 타격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사진이 이거뿐인 이유는ㅋㅋㅋㅋㅋㅋ게임시작도전에배터리대방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가계속와서어차피찍지도못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서군이겨서기쁘다. 끝.




+ 추가









우리의 입장료가 아름답게 터지는 불꽃놀이 엔딩~*





Canon 100D | TAMRON SP 16-300mm F/3.5-6.3 Di II VC PZ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