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앤프_ MUTANT AND PROUD

2.aug.2014




늦게 도착해서 동인지 하나도 못 건지고 선입금한 콜드컵이랑 소라공방 팔찌만 챙겨옴ㅠ






아니구나 스티커도 샀구나ㅠ






입장하면 주는 팜플렛






메모지랑 명함(?) 와서 보니 봉투 안에 있었다능 ?_?

어차피 메모지도 스티커도 아까워서 뜯어보지도 못하고 제 역할과는 상관없이 관상용으로 생을 마감하겠지.







뮤앤프 콜드컵 3회 공식 굿즈. 

이거라도 들고 와서 다행이다ㅠ





소라님의 뮤턴트 더블 헬릭스 DNA 팔찌

유전자 분자 구조로 모양으로 엮은 팔찌. 와우 사진도 이뻤는데 실제는 더 이쁘고 착용하면 더더더 이쁘다. 겨스님 눈알닮은 팔찌랑 레이어드 해봤는데 존예ㅠㅠㅠ 로건 하울렛 사고 싶었는데 덕후들 짤없이 다 털어갔으뮤ㅠㅠㅠ 나새끼 그렇게 많이 안늦은거같은데 왜 하나도 없냐고ㅠㅜㅜㅠ 





콜드컵은 물 담으니까 더 이쁨





콜드컵보며 자기위안 ㅠ

나년은 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예약도 안하고 있었던걸깤ㅋㅋㅋ십만원뽑아가서 천원쓰고 온거는 너무 심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저는 그냥 닥치고 통판이나 기다려야지ㅠㅠㅠㅠ







못참고 스탠딩커피들려서 블루레몬에이드로 콜드컵 개시.







@x_only mutantnproud.com

소라공방 blog.naver.com/estellaciel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