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O 시범경기 일정 발표

- 3 7() 개막, 2주간 70경기 편성

 

2015. 1. 28()

 

  KBO(총재 구본능)는 오늘(28) 3 7()부터 22()까지 2주간 열리는 2015 KBO 시범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kt wiz의 합류로 사상 첫 10개 구단이 참여하는 이번 시범경기는 팀간 2차전, 팀당 14경기씩 총 70경기가 열리며 경기 개시시간은 오후 1시이다. 이동거리와 구장사정 등을 감안하여 편성하였으며, 구단 확대와 정규시즌 일정에 따른 경기수 조정이 불가피하여 각 구단 별로 전년도 순위 기준 전후 구단과의 경기는 대진에서 제외했다. (별첨 참고)

 

  시범경기에서는 비시즌 동안의 훈련 성과와 보다 많은 선수들이 기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엔트리 없이 KBO 등록 선수와 육성선수 모두 출장이 가능하다.


  또한, 연장전 및 더블헤더는 실시하지 않으며, 우천 취소된 경기는 재편성하지 않는다.


  한편, 1군 무대에 진입한 kt wiz3 14() 두산과의 경기를 통해 새로운 홈구장인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

 

* 별첨

1. 2015 KBO 시범경기 일정

2. 편성 제외 대진




별첨1) 2015 KBO 시범경기 일정



요일

잠실

목동

문학

수원

대구

광주

대전

사직

마산

3

7

 

kt-

 

 

-

 

L-

S-

K-N

8

 

kt-

 

 

-

 

L-

S-

K-N

9

 

 

 

 

 

 

 

 

 

10

 

-

 

 

K-

 

S-

L-

kt-N

11

 

-

 

 

K-

 

S-

L-

kt-N

12

 

K-

 

 

L-

 

-

kt-

S-N

13

 

K-

 

 

L-

 

-

kt-

S-N

14

 

-

 

-kt

S-

L-K

 

 

-N

15

 

-

 

-kt

S-

L-K

 

 

-N

16

 

 

 

 

 

 

 

 

 

17

N-

 

 

L-kt

 

S-K

-

-

 

18

N-

 

 

L-kt

 

S-K

-

-

 

19

K-

L-

 

S-kt

 

 

-

 

-N

20

K-

L-

 

S-kt

 

 

-

 

-N

21

-L

 

-S

K-kt

-

 

 

N-

 

22

-L

 

-S

K-kt

-

 

 

N-

 


 



마산-대구-목동-광주-잠실-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