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아ㅏ 왠지 마법도 쓸 수 있을 것 같고, 반지도 많을거 같고, 오토바이도 잘 탈거 같고 인형같은 여친도 있을거 같은 폼이네요^^^^^^^^^

는/은 슈퍼히어로대전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라이더가 잘못했네 ㅇㅇㅇ 나란히 있으니까 진짜 감쪽같넼ㅋㅋ 













전개며 스토리며 인과도 없고 그냥 중간에 끼어든 성공한특덕이카리가이만 생각나는 슈퍼대전.

포스터 한가운데 떡하니 있는 키라키라 거슬리는보석머리는 러닝타임 중간에 갑자기 이유도 없이 사라졌다 끝물에나 등장시킬거면 왜 포스터는 한가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위자드가 전대같다고 까였는지 알고 싶으신 분들 꼭 보세요. 처음엔 분명 괜찮아 보였던 위자드 폼이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던 것일까에 대해 고민하게 만드는 토에이의 흔한 졸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