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Concert [ WE ]

TOUR SPECIAL GOODS






신화컴퍼니신컴에서 느닷없이 투어스페셜이라쓰고 싢복절기념이라 읽는 서프라이즈 굿즈를 뙇!

사진에 저것들 다 파는건가 하고 들어갔다가 5개뿐이길래 그냥 다 삼.














신화 17주년 콘서트 WE 투어 스페셜 굿즈

http://shop.lworks.co.kr/shop/main/index.php






후기


1 배송이 저 빛보다 빠름.

2 트래블세트라뇨. 이렇게 실용성 높은 굿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3 그래서 저 콜라병은 언제부터 파는거조? 

4 스티커는 진짜 트렁크에 붙힐려고 2세트 샀는데 받고보니 붙히기는 개뿔 아까워서 꺼내놓지도 못할 운명인득.

5 제일 살까말까 고민했던 스냅백이 제일 맘에 들고

전부 퀄좋고 고급진데 이렇게 번쩍거리는 금박은 대체 어떻게 빨아야되는건가;;

7 티셔츠의 함정은 뒷판 싢부심이 아니라 어깨 지퍼에 있습니다. 나는 지퍼가 당연히 옆구리에 달린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