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엏? 뭔가 좀 다른데?






응?? ㅇ_ㅇ????????
















?????????????????응????????????????











ㅋㅋㅋㅋㅋㅋㅋㅋ텐소우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설마 아라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탄 to the 생 

파워레인저 메가포스







파워레인저 친구들...

도데체 어떤 기준으로 뽑는거야.. 심지어 안경남자.. 안경쓰고 헬멧을 어떻게 쓰라는거야..





도데체 왜죠???? 토에이는 왜 하필 망 o 호성자를.. ? 왜 가만 있어도 볍신인 호성자들에게 왜 이런 시련이 끝도 없이 일어나는거죠? 이제 그만 디케이드와 호성자를 놔줘. 이쯤 용서해줘도 되잖아. 단지 카드 가지고 놀다 이시노모리 할배를 욕보인거 말고는 딱히 큰 죄 지은 것도 없잖아.. 이제 그만 울궈먹으라고!!!!!! 토에이개이샛기들아!!!!!!!!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