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승전병시나왜사냐.아휴.


1. 기아는 전원 부상없이 스캠을 마쳤다. 는 것에 선감독은 매우 만족함.

2. 실전 감각을 위해 오키나와에서 일본팀과 14경기 실시.

3. 그리고 4연패.


4. 경기 내용.

  - 2月 14日 對 니혼햄 파이터스 3-2 역전패

    선발:양현종, 패전:진해수

    원인:진꼴빠놈이 오오비키한테 8회말(쯤) 좌익수뒤로좌익수뒤로좌측담장좌측담장넘어갑니다 시전.


  - 2月 16日 對 야쿠르트 스왈로스 9-5 역전패

    선발:소사, 패전:한승혁

    원인:승혁이가 너무 퍼줬어... 8피안타 2사사구 7자책...흝ㅜ


  - 2月 18日 對 주니치 드래건 5-4, 역전패

    선발:박경태, 패전:박지훈

    원인:김기아붕펜 전통의 볼넷시전. 박불꽇ㅋㅋㅋ김기아다됐네ㅋㅋㅋ


  - 2月 20日 對 야쿠르트 스왈로스 3-2, 그냥패

     선발:양현종, 패전:양현종 

     원인:명불허전 양삼밀의 4이닝 5볼넷.


5. 결론: 김기아는 오키나와에서 방사능에 노출되 야구실력에 종양입었냐? 이게원래실력이라고하지마아무리씩씩한호갱이어도그런소리는좋나슬퍼ㅠ



..

근데 이게 앞으로 10경기나 더 남았다는 거지?




아휴. 내 팔자야. 내가 겨울 동안 어떻게 모은 갸레발인데.. 그걸 단 4경기만에 우주의 먼지로 만드니.. 희망찼던 내가 병신이었다.. 내가 잘못했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