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 블랙가넷 목걸이_






#짓5나온다 
#지니어스말고는무감각무의미 
#예능은역시지니어스뿐
#종혐아넌정말잘못됐어








타이맥스 위켄더 트위드_

TW2P72000






두껍고 시끄럽고 크다.

다니엘웰링턴보다 크고 줄너비도 달라서 나토밴드 공유도 안됨. 그래도 트위드에 시계판도 까매서 전혀 다른시계인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이쁘면 다 용서되니까ㅋㅋㅋㅋㅋㅋ 체크성애자들 사셈. 후회없음.








LOOK AT LAMP 룩앳램프_

by kochab



대표이미지




선물용은 필라멘트 내껀 보름달로 구입. 

처음엔 달 모양이 이뻐서 산건데 켜 놓으니 천장에 오로라가 넘실대는 것 같이 비쳐서 방안에 한껏 몽롱해 짐.


판매처 http://blog.naver.com/pero2nd/220598814551








발렌티노 락스터드_드지갑_





잃어버린 카드지갑을 대신해서 생일선물로 받은 카드지갑. 다신 잃어버리지 말라고 스터드 빵야빵야 달린 걸로 골라줬다.

장점은 주머니에 넣으면 어딧는지 바로 찾을 수 있게 존재감 있고, 단점은 주머니에 넣으면 어딧는지 바로 찾을 수 있을 만큼 존재감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