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맥스 사고 줄질용 나토밴드 고른다고 여기저기 들쑤시다 그냥 오픈마켓에서 제일 싼걸로 사버렸다.

저 투박한 둥근고리가 너무 멋스러워서 줄루밴드로만 2개. 분명 사진상으론 국방색 느낌나는 카키였는데 온거는 열대우림같은 청록색. 회색도 생각했던거랑은 좀 다르고 제대로 온거는 레더밴드 하나 뿐인데 결론은 그냥 다 맘에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








검정색 시계판이라 검정색 줄이 제일 잘 어울리겠다 싶긴했는데 나이론 줄보다 더 자연스럽게 본래 줄 같은 레더밴드;

삼천구백원의 행ㅋ복ㅋ


+) 와 타이맥스 쩔어ㅓㅓㅓㅓㅓ불도 들어와ㅏㅏㅏㅏㅏㅏ 헐랭킈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타이맥스만 차고다녀서 쳐박아둔 다니엘웰링턴도 꺼내 봄. 직구할 때 같이 샀던 정품 나토밴드 저거 딱 하나. 그냥 18mm 나토밴드 아무거나 사서 껴도 되는데 국내엔 죄다 실버용이라 골드시계용 나토밴드는 희귀하거나 구리거나 구리거나 그게 아님 구려서ㅋ 맘에드는거 사려면 해외사이트 직구행.





대표이미지



다 모아놓고 사진 찍으니 몇 개 없는데 되게 부내나네.

흐믓하다. 다음엔 디자인 프린팅된 걸로 직구해야지.





국내 디자인프린팅 나토밴드

하이퍼그랜드

MANCAVE

HAB STORE


해외 나토밴드 직구사이트

Hello Nato Strap

Sophies Watch Straps

Cheapest Nato Straps


수제 레더밴드 가죽공방

GKRS KOREA

Understoo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