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 살 아이허브라면 개짱인 물건을 사자는 취지의 포스팅. 마치 내용 끄트머리에 추천인 코드를 첨부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추천의 목적이 흐리멍텅하거나 이유가 불친절한 것들도 있을테지만 어차피 나 보려고 하는 포스팅이니 자세한 설명은 딴 데가서 보시길ㅋㅋㅋㅋㅋㅋ 


나 재구매할 때 편할라고 영문명을 누르면 링크로 이동하는 정도는 해놓았쎄여<-









누비안 헤리티지, 아프리칸 블랙숍 바

Nubian Heritage, African Black Soap Bar


늘 들어가보면 카테고리 스테디 셀러에 맨날천날 떠 있길래 호기심에 사보았다. 거품망에 넣어서 세수할 때도 쓰고 귀찮을 땐 샤워할 때도 쓴다. 세안용 비누들은 대체로 엄청 물러서 쓰는 양보다 녹아 흘러 버리는 양이 더 많은데 이 비누는 단단하고 물에 젖어도 무르지않아서 오래 쓰기에 좋다. 후기를 보니 건조함을 주의하라는데 나는 건조함과는 거리가 먼 체질이라 땡기거나 하지도 않음한 달정도 썼는데 딱히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대단히 큰 단점도 없으므로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의 난독으로(...) 장점을 하나 꼽자면, 계면활성제를 쓰지 않았다고 한다.







에코툴즈, 리사이클스 배스 & 샤워 글로브

EcoTools, Recycled Bath & Shower Gloves


나는 이게 뭐라고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다ㅋㅋㅋㅋ 후기에 인그로운 헤어에 좋대서 무작정 샀는데 이걸로 샤워할 때마다 뭔가 기분이 되게 좋다; 블랙숍이랑 궁합이 좋아서 이걸로 거품내서 빡빡 뽀득거리게 씻는데 진짜 개운함. 가끔 집에서도 때가 밀고 싶은데 때수건은 좀 그렇고 샤워타올로 샤워하면 좀 부족한 느낌 들 때 이게 딱임. 







어스 사이언스, 헤어용 딥 컨디셔닝 마스크팩 올리브 & 아보카도

Earth Science, Deep Conditioning Masque for Hair, Olive & Avocado


기적의 헤어 마스크팩.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파마 후 개털 된 머리에 뭐라도 해보고자해서 샀는데 개짱임. 샴푸 후 헤어팩 도포하고 5분 후 헹군 뒤에 린스. 라는 아주 간단하고 짧은 방식으로 머리털이 빗질이 가능하게 된닼ㅋㅋㅋㅋ 파마머리는 컬의 웨이브가 되살아나는 효과도 있음.




스트리덱스, 살리실산(BHA) 여드름 컨드롤 패드

Stridex, Single-Step Acne Control, Maximum, Alcohol Free, Touch Pads


이미 BHA 제품을 쓰는 사람들한테 추천한다. 화장솜에 바하가 듬뿍 뭍혀있어서 한 장씩 떼어내서 얼굴을 닦으면 되는 형식. 액체로 된 것들보다 간편해서 좋다. 물론 국내 말도 안되는 살리실산 제품들보다 엄청 저렴한 것도 장점. 여드름 컨트롤보다는 각질제거용으로 주에 2번 정도 하는 편인데 귀찮아서 따로 각질스크럽도 안하는 나같은 타입에게 이 패드는 진짜 꿀이다. 사용하는 제품은 2%로 짜리 제일 강한 제품인데 알로에가 첨가된 0.5%짜리 패드도 있으니 처음쓰는 사람은 그거부터 사용해보고 거부반응 없는지 확인 후 차츰 늘려가는걸 추천.







어큐어 오가닉스, 모로칸 아르간 오일

Acure Organics, Moroccan, Argan Oil Treatment 30 ml


머리가 금방 떡지는 여름엔 린스에 섞어서 쓰고 선선한 계절엔 젖은머리에 컬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컬도 살아나고 머리도 차분해 진다. 작아보여도 은근 오래 씀. 이 오일을 쓴 날과 안 쓴 날의 차이가 심해서 굉장히 애정함. 나는 대체로 헤어용으로 쓰지만 겨울이나 환절기 같은 때에 화장이 뜨거나 가지고있는 수분제품부족해지는 시즌엔 새로 사거나 하지않고 가지고있는 수분 크림에 한방울 섞어서 발라주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한결 정돈된다.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Now Foods, Solutions, Hyaluronic Acid Firming Serum 30 ml


나는 아직 이게 '정확히' 어디에 좋은지 모르고 쓰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이걸 바르면 얼굴에 주름이 쫙 펴지면서 시각적으로 대단히 개짱으로 좋아지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알루론산이니까 아마 수분제품인거 같은데 그런거 모르겠구 세수하고 바로 누메로 에센스 발라준 다음에 다 흡수시키고 물기 하나 없는 얼굴에 이거 한 번 펌핑해서 골고루 발라주면 쫙 당겨지면서 팔짜주름이 사라지는 마법을 보았다. 물론 다음날 아침엔 신기루처럼 사라지는 매직이지만(....) 앞으로 계속 계속 계속 쓸거임.




E.L.F 코스메틱, 블러셔 정열의 핑크(...)

E.L.F. Cosmetics, Blush, Pink Passion


쿨톤용이라고 해서 샀다. 네. 쿨톤용입니다. 싸고 싸고 싸고 쌈. 어디 브랜드 저렴이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발색이 진심 이름값한다. 정열의 핑크ㅋㅋㅋㅋㅋㅋ 나는 손으로 비벼서 바르는데 그럼에도 발색이 잘 될 정도니 블러시로 바르면 얼마나 불타는 고구마가 된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거울도 달려 있는데 가격은 삼천오백원 남짓.




피지션스 포뮬라, 아이라이너 딥브라운

Physician's Formula, Inc., Eye Booster, 2-in-1 Lash Boosting Eyeliner + Serum, Deep Brown


바르면 속눈썹이 자라는 세럼이 첨가된 아이라이너. 자라는건 몇 번 안써봐서 모르겠구 색이 이쁨. 게다가 오래감. 눈깔에 버티는 라이너가 진짜 거의 없는데 이건 꽤나 지속력이 좋은데다 적당한 암갈색이라 자연스러워서 좋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5 Billion CFU, 60 Veggie Caps


제로우 제품 먹다가 갈아탐. 유산균도 사람마다 맞는게 있다던데 제로우 제품 먹을 때도 속이 좀 널을 뛰었는데 이거 먹고는 정말 편하다. 빛이 안통하게 포장되있는 것도 좋고 같은 50억마리 유산균인데 이게 좀 더 저렴ㅋ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프로폴리스 2X 500mg

California Gold Nutrition, Bee Propolis 2X, 500 mg, 90 Veggie Caps


아이허브에 검색하면 발에 채이는 프로폴리스 제품 중에 굳이 왜 이걸 추천하냐면, 되게 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잘나가는 제품들이 우피로 된 캡슐때문에 헬조선 통관금지 품목이 되어버렸지만 이건 배지캡슐이니 통관 걱정 없다는 것도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ㅋ








Y.S 에코비팜스, 마누카 꿀 15+

Y.Eco Bee Farms, Raw Manuka Honey Active 15


위염이나 식도염에 좋다고해서 친구 추천으로 샀다. 염증 달고 사는 우리 가족들 자기 전 기계적으 하루 한 숫갈씩 퍼먹음ㅋ 마누카 꿀이 일반 꿀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구내염 입에 잔뜩 났을 때 입에 물고 있으면 그냥 꿀 물었을 때보다 따끔거리는 반응이 더 빠른데, 정제가 덜 되서 화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염증 치료 효과가 더 좋은 것 같다. 맛은 구려요. 예전에 과민성대장증후군 앓을때 먹었던 청국장가루 맛. 꿀인데 청국장 냄새가 나고 청국장 맛이 남ㅋ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이미지



솔가, B 컴플렉스 w/ 비타민C

Solgar, B-Complex with Vitamin C Stress Formula, 250 Tablets


몇 달 내내 입 안 구내염->설염->혓바늘->인두염->헤르페스->구내염 순으로 계속 달고 살다 병원에서 베체트 라는 소리 듣고ㅋ 아 이건 그냥 자연적으론 안낫겠구나 싶어서 산 종합 비타민B. B2가 구내염에 좋다고 해서 B2만 구입해서 먹을까 했는데 친구가 솔가 제품이 좋대서 종합 B에 비타민C 섞인 걸로 구입. B2, B6, B12에 비오틴도 들었구 여튼 제일 좋은건 아이허브에서 파는 영양제치곤 알약이 작음. 종합 B만 있는 제품에 비해 함량이 낮아서 하루 2알씩 먹어야 되지만 알약이 작아서 섭취엔 문제가 없다. 이거 먹고 이틀만에 입에 있던 구내염+설염+혓바늘이 전부 사라졌는데, 늘 사라지자마자 곧바로 또 생겨서 골치였는데 아직까진 입 속이 편안한게 정말 잘 산 것 같다ㅠ







네이쳐스웨이, 징크골드 아이

Nature'Way, Ginkgold Eyes 60 Tablets


안구건조가 심했을 때 구입했는데, 확실히 이거 먹었던 시기엔 인공눈물 안넣고 다녔다. 안구건조가 심하면 결막염 안약도 안들어서 골치였는데 이거 먹고 하루이틀 안에 바로 효과를 봐서 주위에 추천하고 다님.




제로우 포뮬라, 판토텐산 B5

Jarrow Formulas, Pantothenic Acid B5, 500 mg, 100 Capsules


피지분비량을 줄어준다는 사기템. $5.84 현재 환율로 7천원 미만. 하루 2알씩 꾸준히 먹고 있는데 정말 수정화장하는 텀이 좀 길어졌다. 언제 통관에 걸릴지 모르겠으니 산유국들은 빨리 구입하시길.




네이쳐스웨이, 삼부커스 엘더배리 캔디

Nature'Way, Original Sambucus Bio Certified Elderberry Lozenges 30 Lozenges


작년 내내 감기없이 잘 버틴 이유. 몸이 좀 으슬하거나 감기기운 있을 때 이거 한 알에 판피린 먹고 자면 크게 앓지않고 잘 넘어간. 한가지 맘에 안드는게 있다면 디지게 비싼데 몇 알 안들었.....








나트라케어, 면 팬티 라이너

Natracare, Cotton Panty Liners Ultra Thin Organic Cotton 22 Panty Liners


국내 제품 팬티라이너는 보풀생겨서 잘 안쓰게 되는데 이건 되게 얇고 보풀 안생겨서 짱임. 허술하고 돈 안들인 포장이 매력<-








쓰다보니 되게 많네 -_-

아이허브 구매 팁 하나 알려주자면, 후기는 무조건 5페이지 이상 읽어보고 사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