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휠이 고정력을 상실해서 굴리면 스크롤이 오르락 내리락. 에이씨!

그렇게 몇 달을 무딘 휠을 참으며 쓰다가 결국 마소에 AS서비스 신청.




전에 쓰던 하얀녀석. 원래부터 악력이 쎄서 물건들이 내 손에 오래 남아나는 경우가 없는데 그래도 마소라니까 좀 오래 갈 줄 알고 샀더니 역시나. 그냥 문제는 마우스가 아니라 물건 막쓰는 험한 내 손꾸락. 같이 샀던 미스란언니의 아크는 아직까지 말짱하다고ㅋ;



마이크로소프트 A/S 신청방식

  1. 1577-9700 전화해서 서비스 신청.
  2. 시디얼번호 확인절차가 끝나면 접수방법을 설명해 줍니다. 전화를 끊자마자 메일로 신청내역서를 보내주니 전화내용이 기억나지 않아도 안심.
  3. 내역서에 적혀있는 대로 [증상 및 연락처, 교체희망 상품] 적은 메모를 함께 넣어 택배로 보내면 끝. 물론 방문접수를 하면 바로 교체 받을 수 있어요.
  4. 택배가 MS서비스센터에 잘 도착해서 증상이 확인되면 교환상품 배송후 우체국택배 송장번호를 문자로 보내줍니다.



슬프게도 현재 흰색 아크는 단종. 퍼플/와인/그린/네이비/블랙 중에 선택.

목요일 오후에 접수 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새물건을 받았으니 마소 일처리 겁내 빠르군.


물건 오자마자 마소마크부터 가리고 공지사항 정독. 





동봉된 공지사항에는 서비스 정책에 대한 주저리와 함께 서비스 보증기간을 저렇게 적어서 보내줍니다. 다음 요청 시부터는 공지사항을 첨부해서 보내야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구입 후 3개월 미만인 제품은 착불 택배를 받는데, 택배 안에 구입영수증을 넣어서 보내달라고 하네요.





새상품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상자에 봉인스티커가 안붙혀져 있어서 혹시 리퍼인가? 했지만, 패키지상자는 2012년 12월 제조로 찍힌 윈8 대응 마우스 -그러니까 완전 새상품. 공지사항에 재판매를 막기 위해 봉인씰이 없는 것으로 보냈다고 적혀있네요. 뭔가 많은 평지풍파가 느껴지는 서비스 대응ㅋㅋ


값어치를 하는 서비스 정책의 마이크로소프트.

자, 그런의미로 2014년 9월까지 본전 뽕을 확실히 빼서 쓰는걸로.




Microsoft 하드웨어 서비스 안내

http://support.microsoft.com/hw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