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테인레스 로고 콜드컵 텀블러 16oz, 473ml \35,000

Starbucks Stainless Steel Cold Cup $19.95

スターバックス·ステンレス·ロゴ·コールドカップ·タンブラー ¥3,600






작년 북미에서 5월에 출시된 콜드컵이 드디어 16일 한국에서도 출시됐다. 사실 이번 일본스벅 S/S프로모션에 저 컵이 포함됐다는 정보를 미리 접하게 되서 공구로 구매하려고 했던 컵인데 스타벅스 트위터[ @starbuskskorea ]가 S/S프로모션 오픈 전날 올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에서보다 하루 빨리 만날 수 있게 됐다. (한국스벅 S/S는 16일, 일본은 17일)





한정판이라 품절될까봐 아침에 출근하면서 들러서 사가길 진짜 천만다행인게, 그 꼭두새벽에 갔는데도 다 털리고 진열된거 마지막으로 가져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폭풍맵시, 빨대에 뚜껑까지 죄다 스댕이라 완전 포스가 쩔어준다. 그리고 스댕이라 보냉도 최고. 더블월이라 표면에 물기도 안생기고 여튼 진짜 여러모로 챼고! 


그렇게 갖고 싶던 거였는데, 이게 내꺼라니.













까야ㅏ아!!!!!!!

겁나 좋와ㅏ!!!!!!!







Starbuck Korea info

@StarbucksKorea

instagram.com/starbuckskorea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