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입구를 지키는 도리이

이런 석조기둥이 신사의 입구까지 20개 가량 쭉 늘어 서있다.


고즈넉한 다자이후 상점가


다자이후텐만궁


버림받은 오미쿠지들


결과는 중길ㅋ 포커스 안녀어어어ㅓㅓㅓ엉/


곧미녀가 된다는 미인부적을 살까말까삵맑삵맑하는 친구


날씨가 느므 좋와




스메나 사용법을 숙지하지 못하고 간 여행에서,

나는 편의점 1회용 카메라라는 재기넘치는 -_- 아이디어를 냈....


후지 퀵 스냅이라는 24방짜리 1회용 카메라인데 900엔 줬나;


다행이야ㅋㅋㅋㅋㅋㅋㅋ잘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

워어어ㅓ 맘놓고 막찍었넼ㅋㅋㅋㅋ



w/ S,K @ Hukuoka, Dazaifu 

20.Oct.2012




위로가기